A/S 접수 및 안내 KPP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A/S가 가능합니다.

A/S 접수 이용방법

고객정보 및 고장내용 입력

제품 A/S 센터 발송

수리비 확인 및 결제

수리제품 발송

STEP 01 A/S 접수 신청서 작성
- 이름,연락처, 이메일, 접수방법,주소,A/S제품, A/S요청사항 입력후 접수신청 - 접수완료후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 문자로 접수내용 및 접수번호 전송
STEP 02 수리 제품을 A/S 센터로 발송
- 제품 발송시 성함,연락처를 꼭 메모하여 동봉해 주세요. - KPP A/S 센터 : 서울시 중구 동호로 352 신한빌딩 6층 (02-455-6775)
STEP 03 수리비 확인 밎 결제
제품 입고 -> 재품 점검 진행 - 무상수리의 경우 : 고장증상 및 수리내역을 고객님께 문자알림과 함께 수리후 수리명세서와 함께 제품 발송 - 유상수리의 경우 : 수리견적에 대한 내용을 문자 통보해드리며, 안내문자를 통해 수리비를 결제하시면, 입금확인후 수리/교환하여 수리명세서와 함께 제품을 발송   수리에 대한 모든 처리과정은 카카오 알림톡 및 문자(SMS)로 전송되며,
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홈페이지의 수리/배송 조회를 통해 언제든지 조회가능 합니다.
수리비 결제도 해당페이지에서 카드/무통장입금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.
A/S 신청하기

장바구니

오늘 본 상품

없음

관심상품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